•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친절한 공무원(남면사무소 이석재 부면장, 남해보건소 남면담당 유길남)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8.08.26
작성자
권오철
조회수 :
280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친절한 공무원(남면사무소 이석재 부면장, 남해보건소 남면담당 유길남)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권오철
추천대상자 이석재, 유길남
주소 또는 소속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추천사유 보물섬 남해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행복한 귀촌생활을 하고 있으나, 집주변에 수목이 우거져 있어 벌레와 해충이 많아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무덥고 긴 여름으로 방역의 필요성이 커졌으나, 개인적으로 방역을 제대로 할 방안을 찾기가 어려워 걱정거리였습니다.

다행히 남면사무소 이석재 부면장님의 친절한 안내로 남해보건소 남면담당 유길남님을 알게 되었고 이 분의 도움으로 고민거리를 덜게 되었습니다. 일부러 시간을 내어 소독 방역하는 방법과 시기 등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어 본인의 입장에서는 큰 문제였던 걱정거리를 해소하게 되었습니다.

요즈음은 모든 공직자들이 주민의 편의와 복지를 위해 애쓰고 있어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으며, 특히 면민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방법을 찾는 친절함을 보인 남면사무소 이석재 부면장님과 자신의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전문성을 가지고 자상하게 주민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남해보건소 남면담당 유길남님의 태도와 성실한 모습이 크게 느껴져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칭찬을 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