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개장에 관한 신청 서류를 해 주신 주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2.11.26
작성자
이정숙
조회수 :
316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개장에 관한 신청 서류를 해 주신 주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정숙
추천대상자 선진장신팀전원
주소 또는 소속 사회복지과, 선진장사팀
추천사유 오늘 아침 이웃의 어른이 찾아와서 어려운 부탁을 하자며 힘들게 말씀을 꺼내셨습니다. 이분은 주로 장례와 관련된 일을 하시는데, 아마 돌아가신분의 묘를 개장해서 화장을 하실려고하는데 등록을 해야하지만 하실줄을 몰라서 저를 찾아 왔답니다. 3분에 관한 서류와 함께 또 다른 신청절차에 관한 안내 설명을 자세히 뽑아서 들고 오셨습니다.
저도 처음 해 보는 것이라 제가 근무하는 곳에서는 하기 힘들것 같다고 했더니, 2층으로 가라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모시고 가서 서류를 해 드렸습니다. 자세히 설명을 해 준것도 고맙지만, 알기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 바로 할 수 있었습니다.
어디가도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는 경우는 잘 없는데, 너무 쉽게 그리고 어디가서 할 수 있는지 알려 주셔서 그분이 쉽게 일을 보고 가셨습니다. 너무 고맙다는 말씀을 몇번씩이나 하고 가시더군요.
선진장사팀 여러분이 다 그렇게 하고 계시다고 듣고나니 너무 감사해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선진장사팀같은 분들만 계시면 민원이 정말 편하게 일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