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농촌마을 공동체지원사업 현물 기탁식

작성일
2024-04-16
이름
기획조정실
조회 :
112

NH투자증권 농촌마을 공동체지원사업 현물 기탁식

NH투자증권 농촌마을 공동체지원사업 현물 기탁식

❍ 제 목 : NH투자증권 농촌마을 공동체지원사업 현물 기탁식
❍ 일 시 : 2024. 4. 16 (화) 11:30
❍ 장 소 : 남해군수실
❍ 내 용 : NH투자증권 농촌마을 공동체지원사업 현물 기탁식
❍ 촬 영 : 하철환


남해군은 16일 NH투자증권에서 냉장고 54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는 남해군이 NH투자증권에서 사회공헌사업으로 실시하는 농촌마을 공동체 지원사업 대상지로 선정된 데 따른 것이다.
이날 냉장고 기탁식을 위해 남해군을 찾은 NH투자증권 김용기 부사장은 “NH투자증권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중 농촌마을 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하여 매년 6곳의 군 지부를 선정하여 냉장고를 기부하고 있다”며 “냉장고 기부를 통해 남해군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농촌과 상생방안을 고민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NH투자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충남 군수는 “올해 첫 기부의 시작으로 남해군을 선정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로당 등에 필수품인 냉장고 54대를 지원해 주신 NH투자증권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화답했다.
이번에 지원된 54대의 냉장고는 읍면의 수요조사를 통해 냉장고가 없거나 노후화되어 교체가 시급한 노인 공동거주시설, 미등록 경로당, 경로당 등 54곳에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NH투자증권은 ESG(환경·책임·투명경영) 기업 경영을 추구하기 위해 사회 공헌단을 두고 있으며, 2019년부터 추진한 농촌마을 공동체 지원 사업으로 2021년까지는 1,260대의 전기레인지(인덕션)를, 2022년부터는 냉장고를 현재까지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단 내에 37개의 사내봉사단을 운영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