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마트 건강관리! 맞춤형 건강디자인!’참여자 모집

‘스마트 건강관리! 맞춤형 건강디자인!’참여자 모집

‘스마트 건강관리! 맞춤형 건강디자인!’참여자 모집

남해군보건소는 지역주민의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건강생활 실천 및 자가 건강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스마트 건강관리! 맞춤형 건강디자인!’ 1기 참여자를 21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스마트 건강관리! 맞춤형 건강디자인!’ 은 비만·영양·신체활동 분야의 건강행태 위험요인을 가진 군민을 대상으로 신체계측, 체성분 검사 등 사전검사를 통해 개인별 건강디자인을 설계하고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사전검사를 통하여 건강행태 위험군으로 선정되면, 3개월간 영역별 집중관리, 수시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해 월별 진행되는 건강미션에 참여하거나, 다양한 챌린지 프로그램의 목표를 달성하면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희망자에 한하여 비대면 운동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자는 오는 11일부터 모집한다. 보건소 관계자는 스마트폰 활용이 가능하고 건강관리에 마음은 있지만 실천에 옮기지 못한 주민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은 별도의 서류 없이 전화로만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제공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군 보건소 건강생활팀(055-860-8716, 8718)으로 언제든지 문의하면 된다.





2021-01-11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